본문 바로가기
일상/정보, 일상, 상품🗒️

심심할 때 하기 좋은 '푸망(poomang) 연애자아테스트' 😚🧡

by 씨우쩐 2022. 3. 10.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씨우쩐입니다!

 

이제 막 새 학기도 시작되고,

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는 게 

정말 봄이 다가온 것 같아요~

🌸

 

GIF출처_GIPHY

이럴 때면 생각나는 '연애'

🤣🔥


그래서

'연애 자아 테스트'

가지고 왔습니다!!

😏

 

푸망(poomang)이라는

심리테스트 사이트에서 진행했고, 

(사이트는 글 하단에 첨부해놓겠습니다)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이게 또 금주의 HOT한 테스트라고 해요!

 

그럼 바로 보여드릴게요~~
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 

총 7개의 테스트로 이루어져 있고,

현재 2강까지 오픈되어있더라고요!!

 

저는 이 테스트가 처음이라,

OT부터 시작했답니다.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 

'OT. 너를 오픈해봐, 연애할 때 내 자아는?'

 

연애할 때 본인의 자아를 알 수 있는 테스트인가 봐요!

 

시작하기를 눌렀더니,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.

 

자신의 테스트 결과를

저장할 거면 로그인,

 

그렇지 않다면 밑에

'무시하기' 눌러주세요!

 

출처_푸망(poomang)

연애 선생님으로 추정되는 분이 나와,

이야기를 진행합니다 ㅋㅋ

 

바로 테스트하려면 

스킵 가능해요!!

😚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 

선생님의 이야기를 다 듣고,

테스트 진행 중!

 

총 15문항이고,

테스트가 다 끝나면 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 

해설지 받기 클릭!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저의 연애 자아는

'둥둥 떠다니는 외계인형'

🤣🤣🤣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 

잔잔하게 이상한 사람...

첫 번째부터 맞는 것 같네요 

😂

 

이거 진짜 잘 맞는 것 같아요!! ㅋㅋ

 

 


 

이미지 출처_푸망(poomang)

 

총 8개의 유형이 있었어요!

 

이름들이 다 재밌네요 ㅋㅋ

 


GIF출처_GIPHY

다들 무슨 유형 나올지 궁금합니다!

 

그럼 테스트할 수 있게

사이트 첨부해봅니다!

 

 

 

 

 

연애 자아 테스트 | 연애종합반 ep.1

8주간의 노답연애 구원 프로젝트

poomang.com

 


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!

😊

 

반응형

댓글